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소개

제품소개

프로젝터 스펙 및 활용사례 소개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로젝터 소개 EPSON EB-1405U
작성자 아이에스캐스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9















손 레이저 프로젝터 EB-1405U



밝기: 8,000 안시

해상도 : WUXGA (1980*1200)

명암비 : 2,500,000 : 1

사용시간 : Normal 20,000 시간 / Extended 30,000 시간

크기 : 586 x 211 x 492mm

무게 : 약 20.6kg

 


최소의 유지 보수

① 안정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레이저 광원
▶ 새롭게 설계된 레이저 광원과 첨단 정전 필터를 통해 20,000시간 동안 유지보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LCD 패널 및 무기 인광 휠이 방진 설계와 결합되어 20,000시간 사용을 보장합니다.

또한, 레이저 광원은 안전성이 뛰어나 중요한 프레젠테이션 중에 라이트 버닝을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 EB-L1000 시리즈는 1% 단위로 정밀한 밝기 조정을 제공합니다.

Constant Brightness(밝기 유지) 모드와 결합되어 공간 또는 피사체와 일치하도록 지정된 값으로 밝기를 유지합니다.

▶ 레이저 광원은 잘 밸런싱된 RGB 컬러로 밝은 화이트 하이라이트를 생성하여 이미지에 생생한 생동감을 불어 넣습니다.

▶ 내장된 카메라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컬러가 고르지 않은 스크린을 감지하여 프로젝터는 컬러를 자동 보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프로젝터 간 미묘한 컬러 불일치도 감지합니다.

이 기능은 정기적으로 수동 또는 자동으로 컬러를 확인하도록 설정하여 최소의 유지보수로 안정적인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설치
① 보더리스 멀티 프로젝션
멀티 프로젝터 설치에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어 중첩되는 영역의 위치, 밝기 및 컬러를 조절할 수 있어 매끄럽고 훌륭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간편한 멀티 프로젝터 디스플레이를 위한 자동 배율 조정 기능과 더 정밀한 조절을 위한 고급 모서리 블랜딩 기능도 있습니다.

② 배율
여러 프로젝터에서 표시되는 단일 이미지의 부분이 하나의 큰 화면에 통합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단일 이미지의 배율을 조정하고 잘라내어 추가 장비가 없어도 탁월한 티스플레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③ 자동 배율
여러 프로젝터에서 이미지의 복잡한 배율 조정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정 메뉴에서 화면 레이아웃을 선택하면 프로젝터가 분할 영역, 배율 및 엣지 블렌딩 위치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④ 고급 엣지 블렌딩
엣지 블렌딩을 정밀하게 조절하여 여러 모서리를 통합함으로써 매끄럽고 통일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중첩영역에서 블랙 레빌의 영억뿐만 아니라 중첩영역의 시작 위치와 모서리 너비를 미세 조정하고 주 피사체가 중첩되지 않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중첩 영역의 크기를 줄여 여러 이미지를 통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⑤ 상세한 컬러 조절
RGB 및 CMY 컬러 모델에서 각 컬러의 색조, 채도 및 밝기를 조절합니다.

⑥ 보더리스 멀티 프로젝션
* 다중 기하 보정
코너, 곡면 및 구면 또는 기타 화면 형상 등의 표면에 왜곡이 없는 이미지를 투사합니다. 일부 기하 보정은 미세 조정 설정을 위해 동시에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곡면 및 코너 벽면
곡면에 투사 시 세로 또는 가로 왜곡을 빠르고 정밀하게 보정하고 코너에 투사된 이미지 형상을 조정합니다.

⑦ 다방향 투사
EB-L1000 시리즈는 이미지 밝기 손실 없이 가로, 세로 및 회전, 어떠한 방향으로든 36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천장 및 바닥 등 광범위한 적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⑧ 스마트 기기 지원으로 웹 제어
컴퓨터 웹 브라우저 또는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여 프로젝터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새로 설계된 OSD 제어 패드 기능을 통해 OSD 메뉴를 제어하고 스마트 기기에 렌즈 이동 범위를 표현하여 보여 줍니다.

⑨ 분할 화면
하나는 회의 참석자, 그리고 다른 하나는 문서를 보여 주는 것과 같이 하나의 프로젝터에서 두 개의 다른 이미지를 투사합니다.

WUXGA 해상도가 두 화면의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장하여 임팩트가 가득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⑩ 블랭킹
매우 큰 이미지의 블랭킹 폭을 조절하거나 특히 비디오 카세트 녹화기 이미지에서 나타나는 화면 엣지의 노이즈를 마스킹합니다. 모든 엣지가 조정가능합니다.

⑪ DMX-ArtNet
EB-L1000 시리즈는 오디오와 조명 효과(예 : 사전 프로그래밍된 시퀀스) 동기화에 DMX-ArtNet을 지원합니다.

어할 수 있는 기능에는 전원 셔터 스위치 기어 입력 소스, 렌즈 드라이브(이동, 포커스 및 줌) 및 렌즈 메모리 설정이 있습니다.

⑫ OSD 정보 전송
여러 프로젝터 사용 시 USB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시스템에 밝기 및 설정은 물론 사용자 로고 등의 OSD 설정을 전송하여 설치 및 설정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⑬ 간소화된 유지 보수
에어 필터 및 램프에 엑세스하거나 렌즈를 교체하는데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⑭ 스테핑 모터가 장착된 전동 렌즈
전동 렌즈 이동이 넓은 범위를 커버하므로 프로젝터 설치 시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새로 채택된 스테핑 모터를 통해 엣지 블렌딩, 스태킹 및 기타 기법을 적용할 때 매우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조절할 수 있어 천장에 장착된 프로젝트에서도 활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⑮ HD-SDI/HDBaseT 지원
HD-SDI/HDBaseT 지원이 Full HD 비디오, 오디오 및 이더넷을 제공하며 HD-SDI 케이블이 Category 5e 케이블 이상으로

설치된 네트워크에서 100미터 이상 거리에서 제어할 수 있으므로 넓은 공간에서 스마트한 솔루션입니다.

입력 전압 감지
OSD 또는 웹 브러우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입력 전압을 확인합니다.

많은 양의 장비가 전원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넓은 공간에서 전압 강하로 인한 문제를 에방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이미지 품질
① WUXGA_Full HD 이상의 품질
WUXGA 해상도(1920 X 1200픽셀)를 통해 Full HD(1920X1080픽셀)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대형 화면 투사에서도 선명하고 생생한 디테일을 표시하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② 4K Enhancement 기술로 고해상도 이미지 실현
픽셀이 대각선으로 0.5픽셀씩 이동하여 해상도를 두 배 높여주는 Epson의 4K Enhancement 기술과 결합된 4K가 지원되어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이 기능은 입력 신호가 1080p 이상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가 아닌 HD 비디오를 투사하는 경우에만 권장됩니다.

③ 탁월한 밝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EB-L1000 시리즈는 거의 모든 용도에 밝은 고해상도 프로젝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프로젝터가 12,000루멘의 최대 밝기를 자랑하며 최대의 가시성이 필요한 넓은 장소와 디지털 사이니지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④ 2-2/4-4 풀다운
이러한 프로젝터는 1080p/24fps 신호를 자동으로 감지한 다음 영화 같은 품질로 콘텐츠를 재현합니다.

⑤ 디테일이 개선된 탁월한 해상도
Epson의 Super-resolution 해상도는 대형 화면에 저해상도 콘텐츠를 투사하는 경우에도 아주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⑥ DICOM SIM 모드
이 컬러 모드는 선명한 섀도우의 이미지를 생성하여 X-레이 및 기타 의료 이미지에 적합합니다.
* 이 프로젝터는 의료 기기가 아니며 의료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⑦ 프레임 보간
EB-L1000는 프레임 단위로 분석한 다음 중간 프레임을 생성하여 스포츠는 물론 기타 빠르게 움직이는 콘텐츠를 투사하는 경우에도 잔상이 적은 매끄러운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첨부파일 140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37 홍대 핫플레이스에서 인생샷 남기기!ㅣ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s by Naked) 스케치 HIT파일첨부 아이에스캐스트 2021-07-22 4237
1636 스마트하게 회의 준비하는 방법ㅣ엡손 무선 프레젠테이션 솔루션 HIT파일첨부 아이에스캐스트 2021-07-22 4234
1635 지저분한 회의실, 스마트하게 정리하는 방법ㅣ엡손 무선 프레젠테이션 솔루션 HIT파일첨부 아이에스캐스트 2021-07-22 4226
1633 [Epson x 딴트공말방구 실험실] 3LCD 방식 프로젝터 EF-11, EF-12 리뷰 HIT파일첨부 아이에스캐스트 2021-07-22 4226
1631 2021 엡손 홈프로젝터 신제품 시연회 HIT파일첨부 아이에스캐스트 2021-07-22 4220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